티스토리 뷰
얼마 전 신랑 영양제를 사러 약국에 들렀습니다.
늘 먹는 비타민 B군이 많은 영양제가 있는데 약사분이 신랑 술 자주 먹냐고 하시길래 많이 먹지는 않는데 매일 맥주 한 캔 정도 먹는다고 말했더니 벤포벨 s 를 추천해 주셨어요.
늘 먹던 영양제를 신랑이 매우 만족하고 먹었기 때문에 왠만하면 그냥 사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 적극 추천하셔서 안 살 수가 없었네요.
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 벤포벨s 찐 후기와 함께 가격, 효능 알아보려고 합니다.
목차
벤포벨S 가격
종근당 벤포벨는 배우 이성민 씨가 광고하고 있는데요 어른들의 비타민이라고 광고에 많이 나요죠^^
이 제품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들이 복용 가능한 비타민입니다.
벤포벨는 60정씩 두통 4개월분씩 판매하고 있는데요. 제가 망설여서 그런지 약사분께서 한통 2개월분 먼저 먹어보라고 주셨어요
제가 간 약국에서는 벤포벨 S 한 박스(120정)에 7만 원이었고요 저는 한통만 샀기에 3만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.
약국마다 차이가 조금씩 있지만 대게 7 ~ 8만 원 사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.
※ 벤포벨 S 정은 일반의약품입니다. 가까운 약국에서 판매합니다.(만 19세 이상 및 성인 / 1회 1정, 1일 1회)
벤포벨S 효능
○ 비타민 D, B1, B2, B6의 보급으로
육체피로, 임신, 수유기, 병중, 병후의 체력저하 시, 발육기, 노년기에 도움을 줍니다.
○ 신경통, 근육통, 육체피로 완화에 도움이 되며 관절통(요통, 어깨 걸림등), 구각염(입꼬리염), 구내염(입안염), 설염(혀염), 습진, 피부염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.
○ 면역 체계를 유지하고 세포 분열을 돕는 중요한 미네랄인 아연을 포함합니다.
벤포벨 S 성분
○ 메코발라민 (비타민B12)
메코발라민은 비타민B12의 활성형입니다. 비타민B12는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데 우리 몸은 이 비타민B12들을 흡수해 메코발라민으로 바꾼 다음 사용합니다. 그래서 비타민B12를 메코발라민 형태로 섭취하면 그 효과가 빠르고 강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.
메코발라민은 신경통, 근육통 적혈구 형성, DNA 합성, 신경기능의 유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신경 세포들의 건강과 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벤포벨S 는 기존 비타민 B12 제품들보다 높은 함량의 메코발라민을 함유하고 있어 신경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○ 비스벤티아민(비타민B1)
비스벤티아민은 비타민B1의 활성형입니다. 신체의 에너지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비스벤티아민은 신경계의 건강과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며, 결핍 시 피로감, 기억력 감퇴, 근육 약화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.
비타민B1은 특히 알코올 섭취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데 알코올은 비타민B1의 흡수를 방해하고 결핍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.
○ UDCA (우르소데옥시콜산)
UDCA (우르소데옥시콜산)은 간 보호와 담즙 분비 촉진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간세포를 보호하고 독성 담즙산의 생성을 억제하여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벤포벨 S에서는 UDCA를 60mg 함유하고 있어 타사 제품에 비해 높은 함량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
벤포벨S 부작용
벤포벨 S는 드물게 소화불량, 복부 팽만감, 구역감 등의 소화기관 관련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며, 발진, 가려움증,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이 발생하면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.
벤포벨S 후기
신랑은 만족해합니다. 그래서 챙겨주지 않아도 열심히 잘 챙겨 먹네요 ㅎㅎ
늘 피곤해하고 힘들어했었는데 정말 괜찮다는 아니어도 좀 괜찮은 거 같다고 하네요
저는 입안이나 입술에 염증이 잘 생기는 편인데 한 번 생기면 꽤 오래가는 편입니다. 최근 또 염증이 생겨서 저도 먹었더니 빨리 회복이 되었습니다. ^^
한 가지 영양제를 오래 먹는 거보다 한 번씩 바꿔보는 것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. 약사 선생님이 그렇게 열심히 바꿔보라고 한 것도 이유가 있겠죠??ㅎㅎ
이 포스팅이 영양제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.
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위톱 알아보기